music

  1. 2013.12.01 15:02 edit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밤­ 2013.12.01 18:47 신고 edit

      방금 지금까지 올렸던 노래들을 쭉 봤는데 제가 레오 보고 한결같은 취향이라고 말할 건 아니로구나 싶었던ㅋㅋ 이 노래도 밤에 들으면 참 좋은 것 같아요. 조용한 새벽 시간대에 음악 들으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서 밤에 잘 어울리는 노래를 정말 좋아해요. 사람을 감성적으로 만들어주는 새벽..! 예전엔 거의 팝 위주로 들었는데 뒤늦게 밴드음악이나 락이 너무 좋아졌어요. 요즘 취향 맞는 밴드를 물색중이었는데 이 노래 덕분에 우연히 건지게 됐네요!

      우중충한 주말이었는데 이 영상 덕분에 기분이 급 업됐네요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 한 30번쯤 돌려보는 중인데 중독성은 별로 없네요^^! 는 개뿔 매일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봐줘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레오는 빼도박도 못하는 춤신춤왕 인걸로..... 아아 극장에서 광대승천 조절이 안될 것 같읍니다..

  2. 2013.12.03 00:49 edit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밤­ 2013.12.03 00:42 신고 edit

      헉 마침 궁금했던 건데 덕분에 궁금증이 해소됐네요!!! 친절하신 화원님..!! 정말 원작대로 파격적으로 가는가 보네요. 편집을 얼마나 교묘하게 했을지.. 원작을 읽었으니 예측이 가서 망정이지 아무것도 모르고 보러 간 사람은 꽤나 놀랄 것 같아요. 저도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겠읍니다.. 이래놓고 생각보다 덜 파격적이면 은근히 김샐 것 같은 음흉한 더쿠... 하지만 리뷰를 봐서는 그럴 가능성은 없어 보이네요 허허ㅋㅋ 무삭제 버전을 DVD에서 보고싶은 제 마음과 같네요 흑